다우기술, 다우오피스 중소기업용 클라우드 제품 런칭
상태바
다우기술, 다우오피스 중소기업용 클라우드 제품 런칭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0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우기술이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의 중소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제품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다우오피스는 2014년 런칭 이후 약 2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빠르게 성장하며 다양한 산업군의 130여개 고객사를 확보한 그룹웨어다. 지금까지는 고객사 내부 서버에 다우오피스를 설치하는 ‘구축형’ 제품만을 판매해 왔지만 도입 상담을 요청해 온 가망고객 중 50%에 육박하는 기업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다우오피스 클라우드는 기존 구축형 제품과 동일한 수준의 기능을 제공한다. 구축형에서 제공되던 모든 기능을 그대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다우기술 클라우드 플랫폼 내에서 보안 이슈 걱정 없이 관리돼 운영적인 효율성을 강조한다. 이러한 장점은 내부 시스템 운영인력 확보가 제한된 중소 규모의 기업에게 유리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우오피스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기능은 기업에게 필수적인 메일과 전자결재뿐만 아니라 다우오피스만의 협업 특화 기능인 웍스(Works), ToDO+, 보고와 주소록, 게시판, 캘린더, 커뮤니티, 설문, 근태관리 등을 포함한다. 무엇보다도 모바일로 모든 기능이 사용 가능하며 이모티콘이 제공되는 메신저 기능이 탑재됐다. 더불어 PC와 모바일이 제공되는 메신저는 데이터가 실시간 연동되어 회사 내에서도 자유로운 협업이 가능하다.

다우기술 CTO 어진선 상무는 “제공되는 기능 중 다우오피스 특화 기능인 웍스는 비용에 민감한 중소기업이 스스로 업무용 앱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비용 절감 효과 측면에서 대단히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우오피스 클라우드는 가격 또한 합리적이다. 월 4만원이라는 가격에 기업이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서비스하며 기존에 제공하고 있던 프리미엄 고객 프로그램 두케어(DO CARE)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출시에 따른 ‘런칭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런칭 이벤트는 8월1일부터 한 달 동안 실시되며 3개월 사용료의 50%를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런칭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