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블 결혼정보회사, 8월 파티 주제는 ‘닥터스 섬머 파티’
상태바
디노블 결혼정보회사, 8월 파티 주제는 ‘닥터스 섬머 파티’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08.0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닥터스 섬머 파티’를 주제로 한 8월 매칭파티를 진행한다.

오는 8월20일 서울 소재 특급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되는 이번 파티에는 디노블의 시크릿 등급에 해당하는 남성 의사 회원 15명이 참가한다. 결혼정보업체 측은 배우 김래원과 박신혜의 달달한 로맨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닥터스’의 인기에 힘입어 이 같은 컨셉의 파티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의 닥터스 섬머 파티에는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엘리트 여성회원 15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파티 참석을 원하는 회원은 디노블 홈페이지에 접속해 진행중인 파티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준회원에게도 추첨을 통해 파티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단, 준회원의 경우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야 한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이번 8월에 열리는 닥터스 섬머 파티에도 이전 파티들과 마찬가지로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서울 소재 특급호텔 1박2일 숙박권을, 6명에게는 청담동 소재 레스토랑 커플 디너 식사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파티에 참석하는 모든 여성회원들에게는 7만원 상당의 피부과 케어관리 이용권이 제공된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의 오유진 대표는 “이번 파티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에서 컨셉을 착안해 달달한 로맨스를 리얼스토리로 만들어보자는 아이디어에서 기획하게 됐다”며 “디노블의 훈남 의사 남성회원들과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여성회원들의 만남을 기대하는 회원들의 참석문의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성혼주의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다양한 파티와 함께 무료공연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8월에는 데이트코스로 제격인 서스펜스 공포연극 ‘술래잡기’와 로맨틱 코미디 ‘그녀를 믿지 마세요’의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