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와이즈웨딩 스타일링 페어’에서 혼수가전 체험 기회 제공
상태바
삼성전자, ‘와이즈웨딩 스타일링 페어’에서 혼수가전 체험 기회 제공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7.3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셰프 초청 쿠킹 클래스, 특별 구매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삼성전자가 7월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2016 F/W 와이즈웨딩 스타일링 페어’에서 신개념 냉장고 패밀리 허브를 비롯한 주요 프리미엄 혼수가전을 선보였다.

와이즈웨딩 스타일링 페어는 결혼과 관련된 브랜드와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대규모 프리미엄 웨딩박람회로 올해는 2000여쌍의 예비부부가 참석했다.

▲판매사원이 '삼성전자 프리미엄 혼수가전 체험존'을 방문한 예비부부에게 프리미엄 혼수가전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프리미엄 혼수가전 체험존에는 ▲신개념 냉장고 패밀리 허브 ▲퀀텀닷 SUHD TV ▲무풍에어컨 Q9500 ▲액티브워시ㆍ애드워시 세탁기 ▲모션싱크ㆍ파워스틱ㆍ파워봇 청소기 ▲직화오븐 등 삼성전자의 주요 프리미엄 가전제품들이 전시됐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혼수가전 체험존’을 마련하고 예비부부들이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행사존을 방문한 고객들은 식품의 신선 보관일을 직접 설정할 수 있는 패밀리 허브의 푸드 알리미, 세탁 중에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는 애드워시의 애드윈도우, 시간이 지나도 색감이 변치 않는 SUHD TV의 퀀텀닷 디스플레이 등 삼성전자 프리미엄 가전의 새로운 기능을 직접 체험했다.

또 유명 프렌치 레스토랑의 오너 셰프이자 삼성전자 클럽 드 셰프 코리아의 멤버인 이충후 셰프가 패밀리 허브와 직화오븐을 활용한 쿠킹 클래스를 열었다.

이 밖에도 행사장에서 프리미엄 혼수가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삼성전자 포인트, 웨딩마일리지와 함께 최대 25만원 상당의 특별 포인트 혜택을 추가로 제공했다.

회사측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새로운 출발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삼성전자 프리미엄 가전의 혁신 가치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제품 체험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