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파워팁 B2B몰 오픈 기념 페이백 행사 진행
상태바
제이씨현, 파워팁 B2B몰 오픈 기념 페이백 행사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7.30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입자 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

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이 지난 29일 딜러 및 대량구매 사업자 회원을 위한 국내 최초 파워서플라이 전문 온라인쇼핑몰, 파워팁 B2B(딜러)몰을 공식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섬머체크!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워팁 B2B몰은 딜러 및 대량구매 사업자 회원 전용몰로써 B2B몰에 가입한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제이씨현시스템이 파워팁 B2B몰 공식 오픈 기념으로 8월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파워팁에 등록된 모든 상품에 가장 베스트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며, 동일한 상품을 3개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 적용된다.

또 파워팁에서는 오직 파워팁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특가 패키지인 파워 팁 팩(POWER TIP-PACK)을 제공한다.

파워팁 B2B몰 공식 오픈 기념으로 진행하는 ‘섬머체크! 50% 페이백’ 이벤트는 8월 한달 간 출석체크를 하는 섬머체크 이벤트로, 5일 이상(2000원 적립), 20일 이상(5000원 적립), 30일 이상(1만원 적립) 출석체크 완료시 바로 적립금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또 20일 이상 출석체크를 완료한 B2B 이용자를 대사응로 바이킹(BUYKING) 3명을 선정해 8월 한달 간 구매한 금액의 50%를 적립해주는 파격적인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이씨현 파워팁 담당자는 “국내 최초의 파워서플라이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만큼 파워서플라이 구매를 원하는 일반 고객들은 물론, 딜러 및 대량구매 사업자 고객들까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을 계속 고민 중에 있다”며 “특히 딜러 및 대량구매 사업자 고객들은 파워팁 B2B(딜러)몰에 가입할 경우,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페이백 이벤트는 8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딜러 및 대량구매 사업자 대상의 이벤트로, 파워팁 B2B몰 가입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