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USB 선풍기, 옥션과 함께 해요!
상태바
카카오프렌즈 USB 선풍기, 옥션과 함께 해요!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7.2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한국 공식 파트너 코마트레이드의 자회사 M4U가 옥션을 통해 누적판매량 10만 대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를 옥션 원데이 행사로 선보인다.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는 이번 옥션 행사에서 배송비를 포함한 가격 1만4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어서옥션 쿠폰을 이용하면 단품 구매 시 20% 할인된 8320원에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를 만나볼 수 있다.

▲ 카카오프렌즈 USB 선풍기.

최근 들어 폭염과 열대야가 밤낮으로 지속되는 가운데 뜨거운 열기를 언제 어디서나 식혀줄 수 있는 휴대용 USB선풍기는 1인용 개인 냉방용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는 뛰어난 모터 회전율뿐만 아니라 자유롭게 휘어지는 몸체로 쉽게 휴대가 가능하고 어떠한 각도에서든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최근 아이폰 전용 라이언, 무지, 어피치, 튜브 4가지 캐릭터로 구성된 8핀 젠더도 출시해 아이폰 유저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최근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는 SNS상에서 유명 연예인 및 모델,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중이다. 무더위가 지속될수록 SNS 및 여름 특집 방송 등에서도 꾸준히 소개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