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4.2 인증 SW로 간단·신속·고보안성 블루투스 저에너지 솔루션 설계하기
상태바
블루투스 4.2 인증 SW로 간단·신속·고보안성 블루투스 저에너지 솔루션 설계하기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7.26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I는 새로운 블루투스? 저에너지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인 BLE-스택(Stack) 2.2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TI는 블루투스 저에너지(BLE) 솔루션(구 블루투스 스마트)에서 우위를 확실히 다지게 됐다.

새로운 SDK는 로열티가 없으며, 블루투스 4.2 인증을 받았다. 또 높은 데이터 처리량, 사생활 보호 및 향상된 보안성 등 4.2 코어 스택의 장점을 모두 제공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단순 네트워크 프로세서(simple network processor)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호스트 마이크로컨트롤러(MCU)를 사용하는 어떤 임베디드 시스템이든 보안성 뛰어난 블루투스 저에너지 무선 커넥티비티를 쉽고 빠르게 추가할 수 있다.

또 이 SDK는 새로운 기능과 다양한 샘플 애플리케이션으로 블루투스 저에너지 제품 개발을 간소화하고 전반적인 시스템 비용을 낮출 수 있다. 이 소프트웨어는 최신 심플링크(SimpleLink) CC2640 및 CC2650 저전력 무선 MCU로 실행된다. ARM 코어텍스-M3 프로세서를 사용한 CC2640과 CC2650은 자동화 전원 관리와 유연성 뛰어난 무선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미래의 블루투스 저에너지 표준을 지원할 수 있다.

또 이 SDK와 함께 TI의 블루투스 저에너지 론치패드(LaunchPad) 개발 키트, 센서태그(SensorTag) 키트, 리모컨 키트를 사용해 보다 편리하게 개발을 할 수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