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이즈-탭티카, 모바일기업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지원
상태바
애드웨이즈-탭티카, 모바일기업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지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7.26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략 파트너십 체결…해외진출 성공적 마케팅 서비스 제공

애드웨이즈코리아가 탭티카코리아와 국내에서 해외로 진출하는 모바일 개발사들의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지원을 위한 전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전략적 제휴는 해외 진출 모바일 개발사들의 효율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 진행을 돕고자 이뤄졌다. 애드웨이즈 코리아를 통해 탭티카를 이용하는 개발사들은 고효율의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

애드웨이즈는 12개국, 22개 거점의 강력한 글로벌 아시아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모바일 마케팅 시장을 선두해 나가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자사 광고 효과 측정 솔루션 파티트랙의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다년 간 축적해 온 글로벌 마케팅 노하우를 녹여내 최적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부터, 광고 운영 서비스까지 토탈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탭티카는 이스라엘에 본사를 둔 글로벌 엔드투엔드 모바일 광고 플랫폼으로 빅데이터와 최신 머신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폭넓은 트래픽 소스를 이용, 질 높은 미디어 타겟팅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현재 아마존, 디즈니, 페이스북 등 글로벌 450여개 이상의 광고주를 보유하고 있다.

전수남 애드웨이즈코리아 한국총괄은 “애드웨이즈는 국내서 해외로 진출하는 모바일 개발사들의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며 “양사의 글로벌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해외 진출 모바일 개발사들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훈 탭티카코리아 지사장은 “탭티카와 아시아 모바일 마케팅 시장 선두주자인 애드웨이즈가 협력하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의 모바일 앱 비즈니스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만큼 우리 역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시장 확대를 견인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