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이트, 풀 HD 고성능 시스템으로 영상감시 시장 선도
상태바
웹게이트, 풀 HD 고성능 시스템으로 영상감시 시장 선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23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oC·CoC 기능 HD-CCTV 박스·돔·블렛 카메라 12종 출시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www.webgateinc.com)이 동축케이블을 통해 카메라의 전원공급, 제어신호의 전송 및 풀 HD 영상전송이 가능한 원 케이블 솔루션(One Cable Solution)을 지원하는 HD-SDI 카메라 제품군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웹게이트는 영상감시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선보인 카메라는 박스, 옥내·외용 돔, 블렛을 포함해 총 12개의 모델로 PoC(Power over Coax) 기능을 탑재해 별도의 카메라 전원공사 없이도 웹게이트의 PoC HD-SDI DVR과 연결된 동축케이블을 통해 카메라 운영에 필요한 전원을 공급 받는다.

또한 CoC(Control over Coax)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DVR이나 CMS로 부터 동축케이블을 통해 카메라의 OSD 메뉴제어, 펌웨어 업그레이가 가능하며 전동줌렌즈가 장착된 카메라 모델에 대해서는 줌·포커스의 제어 및 원터치 자동초점(One-push Auto Focus) 기능을 지원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모든 카메라 모델은 1/3인치, 2.1메가픽셀의 프로그레시브 CMOS 센서를 탑재하고 있으며 DVR에서의 모니터링과 녹화재생시에 수평해상도 1200TV라인을 보장한다. 주요한 특징으로는 메가픽셀급 카메라에서 흔히 접하게 되는 포커스 조정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원터치 자동초점 기능이 탑재됐으며 빠르게 움직이는 물체의 끌림현상을 제거하는 안티모션블러(Anti-Motion Blur)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ICR 방식의 TDN과 3D-NR의 적용으로 저조도 환경에서도 탁월한 영상품질을 보장하며 역광에 대해서도 BLC, WDR, HLC의 대책을 제공한다.

이 외에 특정영역의 감시를 차단하는 마스킹 기능, IR 조명의 포화를 막는 스마트 IR기능, 안개제거(De-Fog) 기능 및 유선리모콘을 기본으로 제공해 설치 공사시의 조작편리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이들 PoC·CoC 기능의 HD-SDI 카메라 신제품들은 아날로그 시스템보다도 손쉬운 설치와 운영환경을 제공 하면서도 풀-HD의 고성능 영상감시 시스템의 구성이 가능해 영상감시 관련시장의 큰 주목을 끌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