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코리아, ‘ATP 세미나’ 개최…보안 위협 대응 방안 제시
상태바
블루코트코리아, ‘ATP 세미나’ 개최…보안 위협 대응 방안 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2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코트코리아가 10월1일 삼성동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전세계적으로 지능화, 고도화되고 있는 사이버테러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는 '블루코트 ATP(지능형 위협 보안) 세미나'를 개최한다.

블루코트 ATP(지능형 위협 보안) 세미나는 기업 내 보안 실무자와 보안업계 관계자들을 초청해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보안 트렌드 및 신기술을 발표하고 관련 자사 신제품 솔루션을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기태 블루코트코리아 사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보안 전략 총괄 부사장인 휴 톰슨(Hugh Thompson)이 지능화된 보안 위협에 따른 블루코트의 보안 전략과 블루코트의 솔루션을 소개한다.

특히 최근 블루코트가 인수한 기업들의 제품을 기존 제품과 통합해 기능을 강화한 ▲지능형 위협 보안을 위한 빅데이터 기반 보안분석 전문기업인 '솔레라(Solera)' 인수에 따른 딥씨(DeepSee) 제품군(네트워크상에 있는 모든 데이터를 분석해 가시성(Visibility)을 확보하고 알려지지 않은 위협을 탐지) ▲웹 보안 서비스 기업인 '네트로놈(Netronome)' 인수로 강화된 SSL 비저빌리티 애플리케이션(Visibility Appliance) 솔루션(SSL 트래픽에 대한 복호화(이중 암호화)를 지원해 보안 성능 향상) ▲APT공격 대응을 위한 블루코드의 다중 방어체계의 협업 솔루션 등을 소개한다.

구체적으로 블루코트는 지능화되는 공격을 탐지해 기업 보안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APT(지능형 지속 위협: Advanced Persistent Threat) 공격에 대응할 수 있는 차별화된 블루코트의 다계층 보안 ATP 솔루션을 소개한다.

또한 지능화되는 공격 탐지 및 기업 보안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트래픽의 수집과 저장을 통해 정교한 신규 공격을 탐지하는 '네트워크 포렌직' 기능을 탑재한 딥씨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네트워크 포렌직 솔루션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제품 시연과 함께 고객들의 활용 사례를 소개한다.

더불어 보안 접속(SSL) 기능을 활용해 네트워크와 사용자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는 SSL 비저빌리티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하고 이를 활용해 보안 강화와 관리 업무를 효율화 할 수 있는 방안들을 제시한다. 또한 블루코트 솔루션을 이용한 다계층 보안 방안으로 ATP(지능형 위협 보안: Advanced Threat Protection) 공격 협업방어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소개한다.

블루코트 ATP 세미나는 삼성동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10월1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무료로 웹사이트(www.myconvention.co.kr/bluecoat/edm.html)를 통해 등록,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루코트코리아(전화: 02-6000-7050)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