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우 올림픽 하이라이트, 곰TV로 보자!
상태바
리우 올림픽 하이라이트, 곰TV로 보자!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7.2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미디어 곰TV는 제31회 리우데자네이루 하계올림픽(이하 리우 올림픽)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곰TV는 리우 올림픽 하이라이트 전용관을 오픈하고 오는 8월3일 축구 경기를 시작으로 PC와 모바일에서 KBS, MBC, SBS의 중계방송 하이라이트를 서비스한다.

▲ 곰TV 리우전용관 PC와 모바일에서 KBS, MBC, SBS의 중계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하이라이트 전용관에는 축구, 리듬체조, 양궁 등 종목별 하이라이트 영상과 메달 순위 등이 실시간 업데이트 된다.

곰TV는 대회 기간 동안 리우 올림픽에 관련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종목별, 날짜별 경기 일정과 경기 결과를 제공하며 원하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모아볼 수 있도록 메달 영상 이어보기 등 연관 영상 추천 기능을 도입한다.

또 손흥민, 손연재, 기보배 등 올림픽 메달 기대주들의 소식을 매거진으로 발행할 계획이며 매거진은 티져 페이지에서 미리 볼 수 있다.

김효진 곰TV 컨텐츠 사업실 실장은 "곰TV에서 전 세계의 관심사인 리우 올림픽의 하이라이트 전용관을 오픈한다. 웹 전용관과 전용 앱을 통해 리우 올림픽의 하이라이트와 메달 상황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곰TV는 리우 하계 올림픽 하이라이트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7월 말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