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액션캠LTE’ 무제한으로 즐겨요~
상태바
KT, ‘액션캠LTE’ 무제한으로 즐겨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7.22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캠 LTE·스마트액션 요금제 출시…무제한 데이터 제공 프로모션 진행

KT가 LG전자의 ‘액션캠LTE’와 전용 요금제인 ‘스마트액션 요금제’를 출시하고, 연말까지 데이터를 무제한(10Mbps로 속도제어)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액션캠LTE는 150도 광각렌즈에 1,230만 화소 센서를 탑재해 UHD 4K 동영상 촬영을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액션 카메라다. 풀HD영상을 최대 3시간 촬영 가능하고 IP67급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추후 홈CCTV 기능도 제공될 예정이다.

▲ KT가 액션캠LTE와 스마트액션 요금제를 출시하고, 연말까지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액션캠LTE는 LTE나 와이파이로 ‘아프리카TV’, ‘유튜브 실시간’ 인터넷 방송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T는 연말까지 스마트액션 요금제 가입자에게 데이터를 무제한(10Mbps로 속도제어)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해 어디서나 요금 부담 없이 실시간 인터넷방송을 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이 종료되는 내년부터는 월 1만5000원(VAT별도)에 10GB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제공된 데이터가 소진된 이후에는 최대 200Kbps 속도로 지속 이용 가능하다.

또 KT는 액션캠LTE 출시를 기념해 액션캠LTE 개통자 1000명에게 64GB 대용량 메모리, 셀카봉, 자전거용 거치대, USB-C타입 젠더, 삼각대용 마운트 등 액션캠 필수액세서리 5종을 제공한다. 이는 매장별 보유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이현석 KT 디바이스본부 상무는 “LG 액션캠LTE는 LTE 통신모듈을 탑재해 기존 액션캠의 시간과 장소 제약을 해소해 레저 활동, 실외 인터넷방송, 부동산중개업, 건설현장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이 가능하다”며 “특히 연말까지 진행되는 데이터 무제한 프로모션은 액션캠LTE 본연의 기능을 제대로 느껴 보고 싶은 고객층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액션캠LTE의 출시 가격은 39만9300원(VAT포함)으로 색상은 티탄실버 1종이다. 액션캠LTE는 전국 올레매장 및 직영온라인 올레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