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RX사진전’ 성료…RX 시리즈의 진가를 확인하다!
상태바
소니코리아, ‘#RX사진전’ 성료…RX 시리즈의 진가를 확인하다!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7.22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는 3월30일부터 6월30일까지 소니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RX사진전’ 이벤트의 수상작을 21일 발표했다.

소니코리아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이번 사진전에 약 3개월간 특별한 순간을 RX 시리즈로 담은 총 5500여점의 사진 응모작이 접수되는 등 많은 관심 속에 이벤트를 마쳤다.

#RX사진전은 소니코리아가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부문 3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로 소니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RX1R II, RX1R, RX1, RX10 III, RX10 II, RX10, RX100 IV, RX100 III, RX100 II, RX100)로 촬영한 사진을 #RX사진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응모된다.

▲ 제1회 #RX사진전 대상 수상작.

이번 행사에는 이원석 작가, 정기수 작가 등 전문 사진작가들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과 함께 보다 객관적이고 섬세한 평가를 실시했다.

#RX사진전 대상(1명)의 영예는 장세현씨가 출품한 「할머니와 친구들」에 돌아갔다. 이원석 작가는 “마치 사진 속 할머니와 고양이의 미소가 행복의 깊이를 말해주는 듯해 이보다 아름답고 평화로운 사진은 없을 것”이라고 했다.

정기수 작가는 “할머니 곁으로 모여드는 고양이들의 모습에 맑고 투명한 색감이 더해져 마치 동화책 속 한 장면처럼 연출된 사진”이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번 사진전에서는 대상을 포함해 총 129명이 선정, 인터파크 투어 300만원 자유 여행 상품권, 소니 초고속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IV, 리모와 여행용 캐리어, 소니 프로페셔널 4K 액션캠 X1000V 등 푸짐한 경품이 수여됐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RX사진전’은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고객들이 직접 경험한 RX 시리즈만의 매력을 실제 사용자의 목소리를 통해 이야기하고자 마련했다”며 “사용자들의 뛰어난 사진 수준에 감동해 향후 더욱 발전된 #RX사진전으로 다가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