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화성(하)휴게소에 ‘스마트폰 무인충전기 모바일타워’ 설치
상태바
앱코, 화성(하)휴게소에 ‘스마트폰 무인충전기 모바일타워’ 설치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7.2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충전 보관함을 개발 공급해온 ICT 전문기업 앱코는 서해안고속도로 목포 방향 화성(하)휴게소 전문식당가에 스마트폰 20대를 동시에 급속 충전할 수 있는 무인충전기 모바일타워 1대를 시범 설치하고 본격적인 충전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화성(하)휴게소에 설치된 무인충전기 모바일타워는 무인 키오스크로 터치스크린 방식의 화면 메뉴를 터치해 간단하게 조작하면 편리하고 안전하게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과 아이폰 계열의 스마트폰을 모두 급속충전 할 수 있는 장비다.

▲ 앱코가 화성휴게소(하)에 ‘스마트폰 급속충전용 무인충전기 모바일타워’를 설치했다.

앱코 ICT 사업본부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화성(하)휴게소를 찾는 고객 중 스마트폰사용 중 배터리 부족현상이 발생하거나 미리 배터리를 충전하지 못해 배터리 부족현상을 겪는 고객을 대상으로, 휴게소 휴식을 취하는 동안 스마트폰을 단시간에 충전할 수 있는 급속충전서비스를 시범적으로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후 휴게소 운영사업자인 대보유통과 협력해 향후 이용고객들의 이용 현황과 요청사항을 파악해 전국 고속도로휴게소로 점차 확대시켜 나간다는 전략이다.

앱코는 지난 7월15일부터 보령머드축제에 스마트폰 200대를 동시에 급속충전할 수 있는 모바일타워를 설치해 급속충전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배터리 부족으로 곤란을 겪던 이용객들로부터 매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