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질병관리본부 온라인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질병관리본부 온라인 홍보대사 위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7.2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예방접종사업 관련 정보 알리기 및 공익 캠페인 공동 진행 예정

이스트소프트가 질병관리본부로부터 ‘국가예방접종사업‘ 온라인 홍보대사 위촉 및 감사패를 수여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질병관리본부가 진행하고 있는 ‘국가예방접종사업’은 예방접종과 관련된 다양한 지원 정책 정보를 온라인, 모바일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제공하고 예방접종 중요성에 대한 국민 인식 제고 및 참여를 이끌어 내는 국가 정책 홍보 사업이다.

이스트소프트는 향후 질병관리본부의 ‘국가예방접종사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자사가 보유한 각종 홍보 매체를 통해 알릴 계획이며 첫 번째 활동으로 ‘건강여성 첫걸음 클리닉’ 공익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 이스트소프트, 질병관리본부 온라인 홍보대사 감사패 수여식(좌부터 예방접종관리과 홍정익 과장, 이스트소프트 정상원 대표)

‘건강여성 첫걸음 클리닉’은 초경을 전후한 만 12세 미만의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과 질병 예방을 위해, 전문 의료인의 1:1 여성 건강 상담과 자궁경부암 무료 예방접종 등을 지원하는 공익 캠페인이다.

이스트소프트 관계자는 “PC 건강과 악성코드 감염 예방을 위해 보안 백신 알약을 서비스하며 가진 회사의 신념과 질병관리본부가 진행하는 각종 사업의 목적이 잘 부합한다고 생각되어, 공익 캠페인 홍보활동을 동참하게 되었다”며, “당사와 질병관리본부의 공동 캠페인이 널리 알려져, 더욱 많은 국민들이 혜택을 받고 건강을 지킬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건강여성 첫걸음 클리닉 캠페인 공식 페이지에서는 ‘자궁경부암 상식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1천 명의 참여자 달성 시 저소득층 자궁경부암 투병 환자에게 후원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