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 쿨 썸머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 쿨 썸머 페스티벌’ 실시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7.21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니콘 카메라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니콘 쿨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니콘의 대표 풀프레임 DSLR 카메라 D750과 휴대성과 편의성을 고루 갖춘 아빠카메라 D5500과 뛰어난 조작성으로 여성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은 Nikon 1 J5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 쿨 썸머 페스티벌' 포스터 이미지.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 후 경품을 선택하면 된다.

D750 구매 고객에게는 캠핑세트가 D5500은 니콘 여행용 캐리어가 제공되며 Nikon 1 J5를 구매한 경우에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증정된다.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 구매 기간은 오늘부터 9월4일까지며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은 9월8일, 경품 선택은 9월16일까지다.

이와 함께 니콘 쿨 썸머 페스티벌 제품 구매 기간에 니콘의 DX 포맷 플래그십 DSLR 카메라 D500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XQD 32GB 메모리카드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준석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휴가를 앞두고 카메라 구입을 고려하는 고객 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니콘에서 마련한 선물로 사진 촬영의 즐거움과 함께 여름휴가의 재미를 더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