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방수코팅 서비스 선봬
상태바
SK텔레콤, 방수코팅 서비스 선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2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갤럭시 S4 LTE-A를 사용중인 고객 3만명(선착순)을 대상으로 무료 방수코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우천시 또는 야외활동 중 우발적 침수로 단말기가 고장나는 경우를 예방하기 위해 '휴대폰 방수 코팅 서비스'를 컨시어지 명동점과 이매진 강남점, 젝코드라이(Geckodry) 역삼본점 3곳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측은 "최신 스마트폰을 욕실 등에서 사용하다 물에 빠뜨려 고장이 나거나 소중한 데이터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다"며 "단말기 외형 및 성능의 변화 없이 생활 방수가 가능한 혁신적인 나노 방수코팅 서비스를 독점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나노방수코팅이란 특수 처리 공정을 거친 나노 입자 단위의 초미세 코팅 가스를 분사해 단말기 대부 회로기판까지 투명하게 방수코팅막을 흡착시키는 최첨단 기술을 말한다.

서비스 신청은 온라인 T월드 홈페이지의 방수코팅 안내 페이지에서 예약한 후 지정한 서비스 매장에 내방하면 된다.

SK텔레콤은 무료 방수 코팅 서비스 테스트를 먼저 통과한 기종(갤럭시 S4 LTE-A)부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상 기종은 향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

또 SK텔레콤은 지난 12일 T베이스볼과 T베스킷볼ㆍT골프 등을 데이터 걱정없이 볼 수 있는 'T 스포츠 팩'을 서비스한데 이어 Btv 모바일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 및 VOD 서비스도 데이터 통화료 월 9000원에 이용 가능한 'Btv 모바일팩'도 22일 출시했다.

Btv 모바일팩은 미국 메이저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류현진·추신수 선수의 전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것은 물론 Btv 모바일이 제공하는 다양한 실시간 방송까지 1일 2GB씩 마음껏 이용(1일 2GB는 HD기준 약 2.3시간, SD기준 약 4.5시간 시청 가능)할 수 있다. 이는 하루 약 4~5시간, 월 140시간 동안 시청 가능한 양으로 그간 데이터 통화료 때문에 모바일 방송 시청을 망설였던 고객들의 저변을 크게 넓혀줄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