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삼성동 현대백화점에 ‘M스토어’ 3호점 오픈
상태바
CJ E&M, 삼성동 현대백화점에 ‘M스토어’ 3호점 오픈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7.20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음악부문은 삼성동 현대백화점 무역점 7층에 멀티 뮤직 디바이스샵인 ‘M스토어’ 3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M스토어는 다양한 뮤직 디바이스의 청음이 가능하고 음악을 통한 휴식과 놀이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지난해 8월 판교 테크노밸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5층에 1호점을 오픈했으며 지난 3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에 2호점을 확장했다.

▲ 삼성동 현대백화점에 오픈한 ‘M스토어’ 3호점

M스토어 3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M스토어 3호점에서 비츠바이닥터드레 스튜디오 2.0, 솔로2 와이어리스, 파워비츠2, 필 2.0 스피커의 블루 컬러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스튜디오 2.0 블루 색상과 솔로2 와이어리스 블루색상의 경우 판매가 43만 5000원에서 약 30% 할인된 30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M스토어 3호점은 최근 CJ E&M 음악부문이 론칭한 프리미엄 사운드 온쿄와 웨어러블 진동 오디오 서브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유통 전진기지 역할을 할 예정이다.

또 비츠바이닥터드레, 자브라, 슈어, 야마하, 마샬, 라이프트론스 등 다양한 헤드폰/스피커 브랜드와 아티스트 음반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이밖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엑스 지하 1층에 위치한 CJ푸드월드 브랜드별 외식특전 100% 당첨 쿠폰을 제공한다.

박장희 CJ E&M 음악부문 뮤직디바이스 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M스토어 3호점은 시크한 올 블랙 매장으로 꾸며 다른 M스토어 매장과도 차별화를 꾀했다”며 “M스토어를 음악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컬쳐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물리적 영역도 지속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