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3 18:19 (금)
엑시스, 외곽 경계 보안용 ‘엑시스 페리미터 디펜더’ 발표
상태바
엑시스, 외곽 경계 보안용 ‘엑시스 페리미터 디펜더’ 발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7.1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영상 감시 시스템 구축으로 포괄적 경계 보안 가능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가 19일, 외곽 경계 보안을 위한 지능형 솔루션인 엑시스 페리미터 디펜더(AXIS Perimeter Defend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엑시스 페리미터 디펜더는 엔터프라이즈용 침입 감지 영상 분석 애플리케이션으로 엑시스 네트워크 카메라와 네트워크 스피커, 혹은 타사의 영상 관리 소프트웨어와 결합해 외곽 경계 구역 감시와 보안을 위한 포괄적인 영상 기반의 감시 시스템을 구축한다.

▲ 엑시스가 외곽 경계 보안을 위한 지능형 영상 관리 솔루션 '엑시스 페리미터 디펜더(AXIS Perimeter Defender)'를 출시했다.

엑시스 페리미터 디펜더는 카메라에 직접 탑재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쉽게 설치하고 설정해 관리할 수 있다. 페리미터 디펜더는 영상 분석의 정확성과 시스템의 효율성, 확장성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카메라 기기 자체에서 바로 영상을 분석한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침입이나 주변 서성거림 등 다양한 상황 검출 시나리오를 지원하며 단일 카메라 범위 내의 여러 지점에서 동시에 발생하는 여러 사건을 감지할 수 있다. 뛰어난 침입 감지 기능으로 발전소나 화학공장 등 엄격한 침입 감지 및 접근 통제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분야에 적합하다.

피터 프리베르크(Peter Friberg) 엑시스 솔루션 관리 디렉터는 “외곽 경계 구역 보안의 핵심은 확장성이다. 엑시스 페리미터 디펜더는 중앙 서버가 아닌 카메라 기기 자체에서 영상을 처리하고 분석하기 때문에 솔루션의 확장성이 높다”며 “그래서 시스템을 확장할 때 큰 비용을 들여 서버를 교체하거나 새롭게 시스템 설계를 할 필요 없이 새로운 카메라를 손쉽게 감시 시스템에 추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엑시스 프리미터 디펜더의 관리자 인터페이스는 직관적인 관리와 설정 도구를 지원해 초기 시스템 설치 및 설정을 간소화한다. 사용자는 중앙 관리 인터페이스의 일괄 작업 기능을 통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 카메라를 효율적이고 빠르게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감지 거리가 시각자료로 표시되어 사각지대 없이 감시를 할 수 있으며, 경계 구역 전반에 대한 감시가 일괄적이고 정확하게 진행되도록 한다.

엑시스 페리미터 디펜더는 영상 분석 분야에서 오랜 노하우와 전문성을 가진 디지털 베리어스(Digital Barriers)사의 기술을 적용했다. 엑시스 페리미터 디펜더는 영상 분석 시스템 인증 제도인 i-LIDS의 인증을 받았다. i-LIDS는 영국 정부가 지능형 CCTV 시스템 성능 평가를 위해서 국가 인프라 방호센터 CPNI(Centre for the Protection of National Infrastructure)와 함께 만든 영상 분석 시스템 인증 제도이다.

또한 엑시스 페리미터 디펜더는 지난 4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북미 최대 규모의 보안전시회인 ‘ISC West 2016’에서 ‘베스트 비디오 애널리틱스 어워드(Best Video Analytics Award)’를 수상한 바 있다.

엑시스 페리미터 디펜더는 이번 달부터 국내에서 판매되며 엑시스 총판 및 파트너사를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다. 6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체험판은 엑시스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전무는 “엑시스 페리미터 디펜더 출시를 통해서 더욱 효과적으로 침입자를 감지할 수 있게 됐다"며 "엑시스 페리미터 디펜더는 일반 네트워크 카메라와도 함께 사용할 수 있지만, 엑시스의 열상 카메라와 함께 사용하면 열악한 조도 환경에서도 사람과 물체를 감지해 최고의 효과를 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