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최상제품 최초구매자 한국에서 나와
상태바
MSI 최상제품 최초구매자 한국에서 나와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7.1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에스아이코리아는 MSI의 게이밍 시리즈 중 최상의 제품인 ‘MSI 지포스 GTX 1080 게이밍Z 트윈프로져6’의 전세계 최초 구매자가 한국에서 나왔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GTX1080 게이밍 Z 트윈프로져6’은 한국을 비롯한 미국, 유럽 등 상징성이 높은 시장을 중심으로 소량의 제품이 공급됐으며, 지난 6일 밤 10시(한국시간)부터 전세계 동시 판매를 시작했다. 그 중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의 구매자가 나온 것으로 밝혀졌다.

▲ 엠에스아이코리아는 MSI의 게이밍 시리즈 중 최상의 제품인 MSI 지포스 GTX 1080 게이밍Z 트윈프로져6의 전세계 최초 구매자가 한국에서 나왔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GTX1080 게이밍 Z 트윈프로져6’ 제품은 엔비디아의 차세대 GPU 아키텍쳐인 ‘파스칼’을 적용한 제품으로 현존하는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MSI의 최신 냉각 기술이 적용되어 있는 6세대 ‘트윈프로져6’ 쿨링 솔루션이 장착되어 일반적인 냉각 방식보다 20% 나은 냉각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35%의 더 정숙한 환경을 제공해 준다.

또한 RGB LED가 적용된 ‘MSI 지포스 GTX1080 게이밍 Z 트윈프로져6’ 의 후면 백플레이트는 화려한 커스텀 PC를 제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그래픽카드 백플레이트 및 측면의 LED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소리, 음악, 게이밍 상황에 따라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MSI GTX 1080 게이밍 Z 트윈프로져6’는 MSI 그래픽카드 공식 유통사인 웨이코스를 통해 판매되며,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