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포켓몬 고 게이머 위한 무인급속충전·보관서비스 실시
상태바
앱코, 포켓몬 고 게이머 위한 무인급속충전·보관서비스 실시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7.1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코는 7월15일부터 7월24일까지 10일간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에서 개최되는 19회 보령머드축제에 참가 축제 참가자를 대상으로 자체 개발한 모바일타워를 활용해 스마트폰 급속충전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 최근 강원도 속초 고성 지역에서 포켓몬 고 게임을 하기 위해 몰려든 게이머들의 스마트폰 배터리 부족현상을 해소시켜주기 위해 속초와 고성 지역에 모바일타워 설치를 서두르고 있다.

▲ 앱코가 모바일타워를 활용해 보령머드축제에서 스마트폰 급속충전 서비스 실시 한다.

휴대폰 무인 충전 보관함인 모바일타워는 200대의 스마트폰을 동시에 급속충전하면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터치스크린 방식의 무인 충전보관 시스템이다.

모바일타워는 삼성과 LG 등 안드로이드계열의 스마트폰과 애플 아이폰 계열의 스마트폰을 모두 충전할 수 있다. 보조배터리 및 충전용 거치대 역시 충전은 물론 보관도 할 수 있고 내국인과 외국인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모바일타워를 활용하면 수십 분 내에 스마트폰을 완전충전 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는 충전서비스 사용료로 1000원을 받는 대신 모든 충전서비스 이용자에게 시원한 음료를 제공한다.

주말에는 기념 티셔츠를 충전서비스 이용자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티셔츠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기념촬영을 즉석 사진도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