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텔레캅, 여름휴가맞이 안심보안서비스 실시
상태바
KT텔레캅, 여름휴가맞이 안심보안서비스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7.1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텔레캅이 이용자들이 안심하고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안심보안서비스’를 실시한다.

‘안심보안서비스’는 여름 휴가가 집중되는 18일부터 8월15일까지 장기간 집을 비운 이용자 대상으로 순찰활동을 강화하고 휴가기간 중 보안시스템 해제 발생시 안심문자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통보해 주는 서비스로 KT텔레캅 이용자라면 누구나 고객센터(1588-0112)를 통해 신청해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KT텔레캅은 도난사고가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새벽 2시부터 6시까지 고가품과 현금을 많이 취급하는 금은방 및 편의점에 대해 순찰점검을 대폭 강화하고 주요시설의 CCTV 등 감시장비의 작동상태 등을 점검할 예정이다.

▲ KT텔레캅은 여름휴가철을 맞아 이용자가 안심하고 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안심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KT텔레캅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휴가를 떠나기 전 확인해야 할 ‘빈집털이 예방체크’ 방법을 소개하고 고객들이 안심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쿨(Cool)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휴가지에서도 집과 매장의 안전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올레CCTV텔레캅’ 등 KT텔레캅의 보안상품에 대한 가입상담만 해도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안심쿨맛’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KT텔레캅 관계자는 “휴가를 떠나기 전 도어락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집을 비우는 동안 전단신문택배 등이 쌓이지 않도록 경비실 혹은 이웃집에 부탁하는 것이 좋다”며, “모두가 볼 수 있는 SNS에 휴가 일정을 상세하게 올려서 자랑하는 것은 빈집털이범의 표적이 될 수 있으므로 삼가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