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책상 위, 바다 빛 IT기기 총집합
상태바
사무실 책상 위, 바다 빛 IT기기 총집합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7.1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 계획을 세운 직장인들에게 그날만을 기다리며 사무실에서 일을 하는 초여름 기간은 고비다. 고대하는 여름휴가는 아직 한참 남았고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사무실 공기는 무겁기만 하다.

높아져 가는 불쾌지수를 낮추기 위해 시원한 컬러 IT기기로 사무실 책상을 꾸며보는 것은 어떨까. 푸른 바다를 닮은 IT기기들은 사무실의 공기를 한층 가볍게 할 것이다. 사무실 책상 위 여름과 어울리는 블루 컬러 IT기기를 소개한다.

금속, 세라믹 표면에서도 강력한 트래킹을 자랑하는 톡톡 튀는 블루 컬러 마우스

▲ 로지텍 ‘M337’ 블루

여름을 앞두고 무채색 기기들 사이에서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땐 작은 마우스만 화사한 컬러로 바꿔도 충분하다.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할 뿐 아니라 톡톡 튀는 블루 컬러로 사무실 책상 위 분위기가 환해질 것이다.

로지텍 ‘M337 블루투스 마우스(이하 M337)’은 레이저 광학 센서가 탑재돼 책상뿐만 아니라 금속 테이블, 세라믹 타일로 된 작업대 표면에서도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자 특징.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이 마우스는 상하좌우 스크롤이 가능한 틸트휠과 곡선 디자인에 부드러운 고무 그립이 적용돼 장시간 마우스를 사용할 때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청량한 블루 컬러의 M337은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Logitech Options Software) 다운로드 시 키보드와 마우스 모두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M337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네비게이션 버튼은 애플리케이션 전환, 데스크톱 간의 전환, 파일 및 이미지의 드래그 앤드 드롭(drag and drop)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 세 손가락을 이용한 제스처와 스와이프를 통해 맥(Mac)에서는 미션 컨트롤, 윈도우 10(Window 10)에서는 태스크 뷰(Task View) 기능을 불러올 수 있다.

비비드한 블루 컬러와 글로시 피아노 마감이 적용된 외장하드

▲ 로지텍 'M337’ 블루'

다양한 기기들을 활용해 업무 처리를 하는 직장인들에게 외장하드는 필수 아이템이다. 블랙&화이트의 어두운 색 제품보다는 선명한 블루 컬러의 외장하드로 분실 위험도 줄이면서 책상 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도시바 ‘칸비오 커넥트2’는 비비드한 블루 컬러로 업계 최초 플래터 당 750GB를 실행할 수 있는 4개의 플래터를 사용해 총 3TB의 저장 용량을 제공한다.

덧붙여 칸비오 커넥트2는 새로운 디자인과 내구성, 내충격성 등 안정성에 초점을 맞춰 업그레이드 설계됐다.

이 제품은 표면 글로시 피아노 마감은 생활 스크래치 방지에 뛰어난 특수 코팅기술이 적용됐으며 한층 강화된 충격센서, 램프로드 기술, 4개의 댐퍼 채택으로 이동 시 드라이브 보호 기능을 향상시켰다.

특히 TUXERA 소프트웨어가 내장돼 별도의 포맷 없이도 윈도우(Windows) 및 맥(Mac)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보증기간은 업계 최장인 3년이다.

여름을 담은 듯 한 청량한 블루 컬러로 데스크에 화사함을 더해줄 투인원 노트북

▲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체리트레일’

푹푹 찌는 더위에 답답한 사무실에서 업무 처리에 매진 중이라면 열대 바다빛이 감도는 투인원 노트북을 주목해보자. 청량감이 가득한 컬러를 자랑하는 노트북으로 칙칙했던 사무실 분위기를 타파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이다.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체리트레일’은 인텔 쿼드코어 체리트레일 프로세서를 탑재해 성능 및 전력 효율성을 높인 여름에 딱 어울리는 듯 한 청량한 블루 색상과 함께 레드, 블루, 화이트, 그레이, 핑크, 퍼플 등 총 6가지 색상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노트북 모드, 태블릿 모드, 디스플레이 모드, 텐트 모드 등 4가지 모드로 다양한 변형이 가능하며, 윈도우 10과 오피스 365를 탑재해 활용성을 높였다.

그 외에 1.19Kg의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고 10.1인치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10개의 손가락을 동시에 인식하는 10포인트 멀티 터치스크린을 지원하는 것도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