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 8월 초 부산서면점 오픈
상태바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 8월 초 부산서면점 오픈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6.07.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은 부산서면점 오픈과 동시에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초 오픈 예정인 벌툰 부산서면점은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깜짝 선물'이란 컨셉으로 오픈시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벌툰 부산서면점은 '인더스트리얼 하이브' 디자인이 적용됐다. 인더스트리얼 하이브란 목재, 철재 구조물을 이용해 벌툰만의 디자인 컨셉을 말한다. 전체적으로 인더스트리얼 느낌의 조명과 테이블이 배치되어 포인트를 줬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인더스트리얼 하이브 컨셉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부분은 바로 벌집 모양의 팔각형 구조 좌석이다. 이 좌석은 프랜차이즈 18년 경력을 갖춘 본사 아이센스 F&B의 오랜 연구개발로 나왔다.
 
'벌집소굴방'이라 불리는 이 좌석은 인체공학 팔각형 형태의 벌집 구조로 되어 있어 장시간 머물러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등받이 각도의 경우 120도까지 연출 가능해 척추 통증과 피로감 등 신체 부담을 덜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오픈 1개월을 앞두고 벌써부터 SNS에 오픈 날짜를 문의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 업체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7월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혜택으로는 100% 가맹비 면제, 스마트 솔루션 상권 분석 지원, SNS 마케팅 홍보 지원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