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활동 최적화된 고프로용 백팩 ‘씨커’ 출시
상태바
야외활동 최적화된 고프로용 백팩 ‘씨커’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7.1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프로가 자사 제품 사용자들을 위한 맞춤 백팩인 씨커(Seeker)와 자전거 및 오토바이를 타는 사람들을 위한 마운트 2종을 출시한다.

▲ 고프로가 자사 제품 사용자들을 위한 맞춤 백팩 '씨커'를 출시한다.

마운트는 고프로 카메라를 자전거, 자동차 등의 장비나 사람의 몸에 부착하기 위해 만들어진 보조장치를 일컫는다. 마운트를 사용하면 고프로만의 생동감 넘치는 앵글을 담을 수 있다.

현재 고프로에서는 30여종이 넘는 다양한 마운트를 생산하고 있으며 고프로용 맞춤 백팩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씨커는 고프로 맞춤 백팩으로 백팩 자체가 마운트가 되어 가슴이나 어깨끈에 고프로 카메라를 부착해 촬영이 가능하며, 3-웨이(way)마운트를 거치할 수 있는 사이드 마운트까지 제공되어 다양한 앵글을 담아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최대 다섯대의 고프로 카메라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으며 생활방수를 지원한다. 최대 2리터의 물주머니를 휴대할 수 있는 공간까지 제공돼 다양한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이외에도 자전거와 오토바이를 전문적으로 타는 사람들을 위해 소형 알루미늄 마운트인 프로 핸들바·시트포스트·폴 마운트와 프로 시트레일 마운트가 함께 출시됐다.

프로 핸들바·시트포스트·폴마운트는 카메라를 부착했을 때 360도 회전 가능하게씀 제작돼 앵글을 바꾸기 위해 탈, 부착이 필요 없으며, 자전거 혹은 오토바이를 탈 때 핸들이나 안장 등에 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

또 22.2㎜ ~ 35㎜두께의 다양한 막대에 장착 가능해 카약, 패들보드 등 다양한 활동에서도 독특한 앵글을 담아낼 수 있다.

프로 시트 레일 마운트는 카메라를 자전거 안장에 간단히 부착할 수 있는 마운트로 후방 촬영을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