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홍콩 여행엔 ‘VoLTE 로밍 요금제’ 이용해
상태바
일본·홍콩 여행엔 ‘VoLTE 로밍 요금제’ 이용해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7.13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해외서 하루 종일 즐기는 고품질 로밍 서비스 출시

LG유플러스가 일본과 홍콩 2개국에서 하루 종일 고품질 VoLTE 로밍이 가능한 ‘스마트 로밍 LTE 음성’ 요금제와 VoLTE와 함께 LTE 데이터까지 이용하는 ‘스마트 로밍 LTE 패키지’를 출시한다.

VoLTE 로밍은 해외에서도 LTE망을 이용해 HD급 음성 통화와 고화질 영상 통화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 LG유플러스가 일본과 홍콩 여행 시 하루종일 고품질 로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요금제를 새롭게 출시했다.

스마트 로밍 LTE 음성은 일본과 홍콩을 방문한 이들이 이용하는 모든 수신 통화와 한국으로 발신하는 모든 통화를 VoLTE로 하루 종일 이용 가능한 요금제다. 이용 요금은 하루 1만원(VAT 포함 1만1천원)이다.

스마트 로밍 LTE 패키지 요금제는 스마트 로밍 LTE 음성에 스마트 로밍 LTE 데이터를 포함한 상품이다. 요금은 하루 2만원(VAT 포함 2만2000원)이다.

회사 측은 일본과 홍콩의 경우, 우리나라 전체 해외여행자 중 30% 넘는 여행자가 방문하는 국가로 많은 이들이 이번에 출시된 요금제의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또 LG유플러스는 ▲부킹닷컴을 통해 호텔을 예약한 이들을 대상으로 1박당 1일의 스마트 로밍 데이터 상품을 무료 제공 ▲KB카드로 해외 결제 시 최대 3만3000원 로밍 요금 캐쉬백 ▲정액 요금제 가입자에게 동반 1인까지 여행자보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중이다.

조원석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 상무는 “세계 최고 수준의 VoLTE 로밍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진정 필요한 로밍 상품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라며 “해외로 떠나는 고객들이 여행지에서의 편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상의 로밍 서비스 구축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