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천장 부착형 무선AP ‘아이피타임 링’ 출시
상태바
벽·천장 부착형 무선AP ‘아이피타임 링’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7.1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댑터·전력선 없이 빠른 시공 가능

이에프엠네트웍스가 벽/천장 부착형 무선AP ‘아이피타임 링(ipTIME RING)’ 제품을 출시했다.

아이피타임 링은 벽이나 천장에 고정 가능한 마운트형 AP로, 함께 제공되는 브라켓과 나사를 이용해 무선 감도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설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이에프엠네트웍스가 벽·천장 부착형 무선AP인 ‘아이피타임 링’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2개의 듀얼 내장 안테나로 간섭에 강한 5GHz 와이파이 867Mbps와 거리에 강한 2.4GHz 와이파이 300Mbps를 지원하는 AC1200급 무선을 지원한다.

또 802.3at의 POE(Power of Ethernet) 표준을 지원해 PoE 장비를 통해 전원을 공급받을 수 있다.

PoE는 별도의 어댑터나 전력선 시공 없이 단일 UTP 케이블로 직류 전원과 공유기의 인터넷 신호를 동시에 받을 수 있어 학교, 학원, 고시원, 관공서, 사무실, 호텔, 레스토랑, 카페 등에 경제적이고 빠른 시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이피타임 링은 무선 PC나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로 간편설정 UI(setup.iptime.com)에 접속해 SSID, 암호, 관리자 계정, 관리자 암호 등만 입력하면 설정 완료된다. 초보자는 물론 고급 사용자까지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에프엠네트웍스 관계자는 “아이피타임 링의 출시를 통해 일반 사용자들도 부담없이 벽, 부착형 AP를 사용할 수 있도록 강력한 성능과 편리한 기능,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의 무선AP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