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페인 마드리드 까야오 광장에 초대형 LED 옥외 전광판 설치
상태바
삼성전자, 스페인 마드리드 까야오 광장에 초대형 LED 옥외 전광판 설치
  • 김재민 기자
  • 승인 2016.07.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페인 마드리드 까야오 광장에 설치된 가로 6m, 세로 37m의 초대형 LED 옥외 전광판. 이 전광판은 삼성전자 아웃도어용 스마트 LED 사이니지가 사용됐다. 방진·방수 기능이 탑재됐고 10만시간 이상 사용 가능한 고품질 LED 소자가 적용됐으며 영하 40도에서 영상 55도까지의 온도 변화에도 사용 가능해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가동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스페인 마드리드 까야오 광장에 가로 6m, 세로 37m의 초대형 LED 옥외 전광판을 설치했다.

유럽에서 가장 방문객이 많은 명소 중 하나인 까야오 광장은 스페인 수도 마드리드의 대표적 상업지구이며 연간 약 1억1300만명 이상이 방문한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설치한 대형 옥외 광고판에는 아웃도어용 스마트 LED 사이니지가 사용됐다.

방진·방수 기능이 탑재된 이 전광판에는 10만시간 이상 사용 가능한 고품질 LED 소자가 적용됐고 영하 40도에서 영상 55도까지의 온도 변화에도 사용 가능해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가동할 수 있다.

960 x 5760 고해상도를 지원하며 9000니트(nit) 화면 밝기로 화창한 스페인의 밝은 햇볕 아래서도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김석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는 “스페인의 대표적인 명소에 삼성 스마트 LED 사이니지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삼성 LED 사이니지 전광판을 전세계 주요 랜드마크에 설치하며 LED 사이니지 시장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