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내 업무 데이터 관리는 어떻게?
상태바
휴가철 내 업무 데이터 관리는 어떻게?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7.0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 ‘데이터 백업 및 보안 수칙 7계명’ 발표

아크로니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장시간 자리를 비우는 직장인들의 안전한 데이터 관리를 위해 ‘휴가철 데이터 백업 및 보안 수칙 7계명’을 발표했다.

아크로니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업무에 사용되는 모든 PC와 노트북, 그리고 기업 외부에서 서버에 액세스 가능한 모든 기기를 대상으로 안전한 데이터 관리를 위한 수칙을 발표했다.

아크로니스가 발표한 ‘휴가철 데이터 백업 및 보안 수칙 7계명’은 ▲휴가로 자리를 비우기 전 중요한 데이터는 다수의 물리적 저장장치에 백업 ▲클라우드 백업 서비스를 활용해 PC와 모바일 기기를 포함, 기타 디바이스의 데이터도 백업 ▲새로운 프로그램 설치 전에 항상 안전성 여부 확인 ▲메인 컴퓨터 및 서버는 시스템 전체를 백업하고 백업 작업을 자동화해 정기적으로 수행 ▲기업 서버 및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강화한 데이터 관리 및 보안 솔루션 활용 ▲사용중인 보안 및 백업 솔루션의 기술 지원 여부 체크 ▲데이터 복구 플랜은 철저히 확인하고 계획이다.

휴가로 자리를 비우기 전 중요한 데이터는 다수의 물리적 저장장치에 백업 = 자리를 비우기 전 PC에 저장돼 있는 중요한 문서들을 PC나 이동식 저장장치 등 다양한 위치의 외부 저장 장치에 백업해둔다. 이렇게 해두면 사용중인 하드디스크에 손상이 발생해도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