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스 결혼정보회사, 클래식 공연과 만나는 7월 파티 참가자 모집
상태바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클래식 공연과 만나는 7월 파티 참가자 모집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07.0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오는 23일 토요일 청담동 소재 레스토랑에서 문화 공연과 함께하는 ‘S클래스 컬처파티 with 클래식’을 개최한다.

이날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파티에는 퍼플스 준회원 남녀 각 15명씩 총 30명이 참석한다. 그 중 남성회원 일부는 명문가, 자산가, CEO, 전문직 등의 스펙을 자랑하는 퍼플스 정회원들로 꾸려질 예정으로 파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이번 파티는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 로테이션이 먼저 진행되며, 식사로는 1인당 6만원 상당의 코스 요리가 제공된다. 이후에는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무르익게 해줄 낭만적인 클래식 공연을 감상하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7월 파티 S클래스 컬처파티 with 클래식에서는 특별하게 참석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여름철 이성에게 향기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명품 브랜드의 향수가 준비되어 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컬처파티에 참석을 원하는 회원은 퍼플스 홈페이지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퍼플스 홈페이지의 파티&이벤트 카테고리에서 진행중인 파티를 클릭하면 관련 정보를 볼 수 있다. 단 비회원의 경우 사전 인터뷰 및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파티에 참석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비공개 파티인 만큼 최종 선정된 인원에게는 파티 장소 및 공지가 전달될 예정이다.

퍼플스 결혼정보업체 김현중 대표는 “하이클래스 문화를 즐기는 퍼플스 회원들을 위해 7월 파티는 클래식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컬처파티로 마련했다”며 “퍼플스에서 마련한 문화 데이트를 통해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이성을 만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6년 전통과 역사를 갖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정재계, 명문가, 자산가, 전문직 등 확고한 타깃층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퍼플스는 회원 타깃에 맞춰 특별한 컨셉으로 진행되는 S클래스 파티와 엘리트 회원들의 매칭을 위한 하이클래스 파티 등의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