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페이코’로 결제하고 숙박비 낮춰요~
상태바
여기어때, ‘페이코’로 결제하고 숙박비 낮춰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7.0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 도입을 기념해 이달 7~31일 해당 결제수단으로 객실 예약 시 숙박비를 대폭 할인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하나·신한카드를 페이코에 연동한 뒤 결제하면 3000원(2만원 이상)·1만원(5만원 이상 결제시)이 자동 할인(ID당 2회)된다. 또 여기어때 바로예약 결제자 전원에게 최대 2만원 쿠폰을 랜덤 제공하는 행사도 17일까지 마련한다.

▲ 위드이노베이션이 ‘페이코’ 도입을 기념해 숙박비를 대폭 할인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바로예약 결제를 통해 2만원 쿠폰을 받으면, 페이코를 특정 카드(하나 또는 신한)와 연동하고 결제했을 때 할인되는 1만원을 더해 총 3만원을 숙박 예약시 할인받을 수 있다. 페이코 생애 첫 결제 시 5000원 즉시 할인 기회도 있다. 더불어 여기어때의 각종 쿠폰과 자신이 쌓아 온 포인트 등을 중복 사용할 수도 있다.

총 1000명에게 숙박 초대권을 제공하는 이용후기 행사도 이달 말까지 마련한다.

숙소 이용 뒤 솔직하고, 정성스러운 후기(리얼후기)를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리얼리뷰를 남긴 이용자 150명(1인2매)을 추첨해 최신작 국가대표2 예매권을24일까지 준다.

신철호 마케팅팀 이사는 ”사용자가 체감할 수 있는 리얼한 할인혜택을 마련했다”며 “고가의 성수기 객실 이용료로 여름휴가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행사”라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