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베드 성능관리 솔루션, ‘가치 리더’ 제품으로 선정
상태바
리버베드 성능관리 솔루션, ‘가치 리더’ 제품으로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1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버베드테크놀로지가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매니지먼트 어소시에이츠(EMA)'의 레이더(Radar) 보고서를 인용, 자사가 2013년 1분기 애플리케이션 인식 네트워크 성능 관리(ANPM) 부문 '밸류 리더(Value Leader)'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리버베드 성능관리 솔루션은 우수한 통합성, 확장성과 함께 애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 성능에 대한 보다 적극적이고 사전적인 모니터링, 분석, 문제해결을 제공하는 솔루션으로서 ANPM 기능 총점에서 최고점을 획득했다.

2013년 1분기 ANPM 부문 EMA 레이더 보고서는 현재 시판 중인 ANPM 솔루션들의 현황에 대한 평가 및 분석을 집중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보고서는 특히 네트워크 엔지니어, 관리자, 운영자 입장에서 네트워크를 이전할 때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인식하고 특성을 규명하며 문제를 해결하고 상호작용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핵심 기능에 주목했다.

EMA 보고서는 리버베드를 가상 컴퓨팅과 가상 애플리케이션 환경 지원에 있어서 '최고의 가상화 지원'을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지목했다.

EMA가 '최첨단'이라고 언급한 리버베드 솔루션의 핵심 차별화 요소는 가상화 수준이 높은 환경에서도 가시성을 유지해 준다는 점이다. 보고서에 따르면 타 경쟁 ANPM 제품들이 가상 전산 환경과 아키텍처에 대한 가시성을 리버베드 성능 관리 솔루션 수준으로 제공하기 위해서는 추가 기능과 상당한 설정이 요구된다고 밝혔다.

리버베드 성능 관리 솔루션에는 캐스케이드 애플리케이션 인식 네트워크 성능 관리(NPM)와 옵넷(OPNET)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M) 제품 포트폴리오가 포함돼 있다. 이 솔루션은 사용자 경험 모니터링, 트랜잭션 추적, 컴포넌트 상세 모니터링, IT 인프라스트럭처·네트워크 관리 등을 효과적으로 조합해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