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제이버드 ‘X2’, 일렉트로마트 킨텍스점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블루투스 이어폰 제이버드 ‘X2’, 일렉트로마트 킨텍스점 팝업스토어 오픈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7.06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블루투스 전문 브랜드 제이버드가 일렉트로마트 킨텍스점에서 12일까지 ’X2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블루투스 이어폰의 끝판왕’이라는 애칭을 자랑하는 제이버드의 인기 제품 ‘X2’를 직접 청음하고 구매할 수 있어 최근 관심이 높아진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방문 고객에게 제이버드 보틀 경품과 X2 추첨을,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1만원과 함께 라이더용 버프, 카라비너, 모자 등 제이버드 굿즈를 증정하며 정품 등록을 완료한 구매자 중 1명은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숙박권의 행운을 얻을 수 있다.

최근 돌아온 팬택 스카이 IM-100의 프로모션 파트너로 화제를 모은 제이버드 ‘X2’는 히트를 기록한 전작 ‘BBX’의 음질을 한층 더 개선해 블루투스 이어폰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상의 음질을 구현했다. 또 소형 이어폰임에도 최대 8시간 재생의 배터리 성능, 뛰어난 착용감을 보이는 컴플라이 폼 팁 구성, 신형 방수기술과 신형 나노 코팅으로 땀과 수분을 차단하는 등 디테일 하나하나까지 신경을 썼다.

프레퍼스 오종택 팀장은 “블루투스 이어폰의 수요가 증가하는 계절인 여름을 맞아 제이버드 ‘X2’를 다양한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최근 팬택과의 프로모션 등을 통해 제이버드 X2에 대한 관심이 많아진 지금 앞으로 여러 유통 채널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