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코리아, 반응형 웹 적용 공식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니콘코리아, 반응형 웹 적용 공식 홈페이지 오픈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7.0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이하 니콘코리아)가 반응형 웹(Responsive web) 기술을 적용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반응형 웹은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 되는 웹페이지로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동일한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니콘코리아가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한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니콘코리아는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에 해당 기술을 적용하면서 보다 효과적인 화면을 구현을 위해 메뉴를 재정리했으며, 어려울 수 있는 카메라 관련 정보를 쉬운 용어로 순화하고 직관적인 메뉴 구성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고 밝혔다.

또 제품 및 이벤트 등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장치를 마련하고, 제품 간 사양을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빠르게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니콘코리아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리뉴얼 기념 이모티콘을 찾아 해당 화면을 캡쳐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17일까지며, 인스타그램 계정이 없는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별도로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휴대성과 편의성을 갖춘 아빠카메라 D5500과 뛰어난 조작성으로 여성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은 니콘1 J5, 슬림한 디자인에 스냅브리지 탑재로 스마트 기능까지 겸비한 쿨픽스(COOLPIX) A300 카메라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에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니콘 이숍에서 모바일로 제품을 구매하면 포인트를 5배로 적립해주고, 제품을 구매한 후 모바일을 통해 정품 등록을 진행하는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커피 음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준석 니콘코리아 마케팅팀 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공식 홈페이지는 편의성에 주안점을 두고 화면과 메뉴, 콘텐츠 등을 고객에 맞춰 재편했다”며 “이를 통해 고객 분들이 앞으로 니콘 소식을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