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7·8월 생일 어린이 축하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엡손, 7·8월 생일 어린이 축하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7.05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티장소부터 케이터링·레크레이션 등 필요 부분 제공

한국엡손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 이벤트로 ‘찾아가는 어린이 생일파티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한국엡손이 7·8월 생일인 어린이들을 축하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과 8월 중 생일을 맞이하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7월29일까지 엡손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당첨자는 엡손 공식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오는 21일과 29일에 각각 발표된다.

엡손은 선정된 총 12명의 파티 주인공에게 생일파티 장소, 케이터링, 레크레이션 등 생일파티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생일 파티는 7월과 8월 중에 강남, 강서, 강동, 강북 지역 키즈카페에서 진행된다.

엡손은 엡손의 다양한 제품군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생일 파티를 좀 더 재미있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촬영한 기념사진을 바로 뽑아볼 수 있는 포토 프린터 ‘픽처메이트 PM-401’과 엡손 정품 무한 잉크젯 ‘L시리즈’, 대형 스크린에 축하 메시지를 손글씨를 남길 수 있는 전자칠판 프로젝터 ‘EB-1430Wi’, 귀여운 리락쿠마 이름표를 뽑아볼 수 있는 라벨 프린터 ‘LW-H200RK’ 등 다양한 제품을 배치해 자유롭게 제품을 활용해볼 수 있다.

박성제 한국엡손 차장은 “한국엡손이 창립 20주년, 20살 생일을 맞아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현재 엡손은 에버랜드에서도 다양한 고객층을 만나기 위해 프로젝터 야외 전시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들을 직접 만나고 고객의 이야기에 귀 기울일 수 있는 자리를 더욱 활발하게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