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세인트이브스, ‘핑크레몬&오렌지 바디워시’ 소개영상 선봬
상태바
유한킴벌리 세인트이브스, ‘핑크레몬&오렌지 바디워시’ 소개영상 선봬
  • 홍아람 기자
  • 승인 2016.07.05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킴벌리의 스킨케어 브랜드 세인트이브스는 자사 ‘핑크레몬&오렌지 스크럽 바디워시’를 자체 제작한 캐릭터로 소개하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핑크레몬의 꿈’이라는 제목의 캠페인 영상은 핑크레몬&오렌지 스크럽 바디워시의 주요 성분인 핑크레몬 캐릭터 ‘핑크럽’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이 영상에서 핑크럽은 세인트이브스의 스크럽 바디워시가 되기 위한 각종 관문을 통과한 뒤 한국을 찾아 사람들의 데일리 각질 케어를 돕는 모습을 보여준다. 핑크럽은 일러스트레이터 빨간고래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져 공개됐다.
 
핑크럽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이름으로 핑크레몬의 ‘핑크’와 ‘스크럽 바디워시’, 사랑을 뜻하는 ‘LOVE’가 함께 담겼다.

이 업체는 핑크레몬의 꿈 공개와 함께 다양한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캠페인 영상 감상 후 게시물 좋아요 및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스크럽 바디워시 정품과 특별 제작 컬러링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12일부터는 세인트이브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을 등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핑크럽 캐릭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전 제품에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력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알리고자 이번 영상을 선보이게 됐다”며 “캠페인 영상인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 핵심 제품인 스크럽 바디워시는 ▲핑크레몬&오렌지 ▲살구 ▲씨솔트 3종으로 파라벤 등 피부 자극 물질을 첨가하지 않았고, 자연유래 스크럽 알갱이 성분을 함유해 샤워와 각질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