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0네트웍스, 디도스 위협방어 솔루션 기술 입증
상태바
A10네트웍스, 디도스 위협방어 솔루션 기술 입증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7.0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시큐리티벤처스 선정 보안회사 34위 선정…성공적 진입 ‘호평’

A10네트웍스가 사이버시큐리티벤처스(Cyber Security Ventures)에서 선정하는 ‘전세계에 가장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보안회사(World’s Hottest Security Companies)‘ Top 500위 중 34위에 선정됐다.

혁신적인 보안솔루션을 시장에 지속적으로 공급함으로써 보안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는 평이다.

▲ A10네트웍스가 사이버시큐리티벤처스에서 선정하는 ‘전세계에 가장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보안회사' 34위에 선정됐다.

A10네트웍스는 2014년 멀티벡터 디도스(DDoS) 위협방어 솔루션 출시로 보안솔루션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고 올해 4월 SSL암호와 트래픽의 복호화를 지원하는 썬더 SSL 인사이트(Thunder SSL Insight) 플랫폼과 대용량 및 고성능의 네트워크 방화벽 솔루션인 썬더 컨버전트 파이어월(Thunder Convergent Firewall, CFW) 플랫폼을 새로이 출시했다.

기존의 L4/L7 ADC 및 CGN/IPv6 전환 등의 어플리케이션 네트워킹 분야에서 (Multi-Vector) 안티 디도스(Anti-DDoS), SSL복호화, 융복합 방화벽 등의 보안 분야로 사업영역을 빠르게 확장하는 중이다.

썬더 SSL 인사이트는 NW방화벽, 침입탐지시스템(IPS), 지능형침입탐지시스템(Advanced Threat Protection, ATP), 정보유출방지(Data Loss Protection, DLP) 및 안티-바이러스 등 다양한 보안장비가 SSL암호화트래픽에 숨겨진 보안 위협을 효과적을 탐지하고 방어할 수 있도록 SSL암호화 트래픽을 복호화해 보안장비로 전달함으로써 SSL트래픽에 숨겨진 위협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썬더 7440S를 포함해 총 9개의 HW어플라이언스를 통해 제공된다.

CFW는 단일장비에서 ADC/CGN & IPv6전환 및 SSL트래픽복호화를 기본으로 지원하며, 익스플리시트(Explicit) 및 트랜스페어런트(Transparent) 웹-프록시 그리고 사용자인증을 기반으로 URL필터링 등을 제공하는 보안웹게이트웨이(Secure Web Gateway) 및 대용량네트워크 방화벽(Firewall), 그리고 IPSec VPN게이트웨이 기능을 1RU의 단일 HW어플라이언스에서 통합하여 제공하는 네트워크통합 보안솔루션이다.

회사 측은 이번 보안 시장의 성공 진입에 대한 평에 대해 디도스 사이버 공격보호 분야에서 경쟁사 대비 앞선 기술력과 혁신적인 디도스 공격방어 솔루션을 시장에 안정적으로 공급해온 결과로서, 2014년 디도스 솔루션 첫 출시 이래 보안시장에서 본격적으로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