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로드 블랙박스 지능형 운전자 지원시스템 ‘ADAS’ 업데이트
상태바
아이로드 블랙박스 지능형 운전자 지원시스템 ‘ADAS’ 업데이트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7.0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용 블랙박스 전문 기업 재원씨앤씨가 아이로드 차량용 블랙박스 T10, V9s2, A9 제품에 지능형 운전자 지원시스템(ADAS)를 오는 5일부터 업데이트 진행한다.

이번 지능형 운전자 지원시스템 ADAS 업데이트를 적용하면 운전 중 차선을 벗어날 경우 알려주는 차선이탈경고(LDWS) 시스템, 신호 대기 및 정차중 빠르게 출발할 수 있도록 알려주는 ‘앞차출발 알림(FVDW)’ 시스템, 전방 차량과 안전거리를 인식해 차와의 속도를 실시간으로 계산해 운전자가 브레이크 작동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사전에 알려주는 ‘전방추돌경고(FCWS)’ 기능 등이 탑재된다. 이 3가지 ADAS 대표 기능은 운전자의 부주의로 인한 위험 상황을 미리 알려주기 때문에 사고를 미연에 방지 할 수 있다.

▲ 차량용 블랙박스 전문 기업 재원씨앤씨가 아이로드 차량용 블랙박스 T10, V9s2, A9 제품에 지능형 운전자 지원시스템(ADAS)를 오는 5일부터 업데이트 진행한다.

기존 아이로드 T10, V9s2, A9 사용자들의 경우 간단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만으로 ADAS 기능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준다. 스마트기기를 통한 원격접속이 가능한 와이파이(WiFi) 지원시스템이 기본 탑재된 아이로드 블랙박스는 이번 지능형 운전자 업데이 트를 통해 향후 스마트카에 차세대 핵심 기술을 개발 강화하는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재원씨앤씨 아이로드 블랙박스는 ADAS 업데이트 기념으로 현재 ADAS 기능 사용을 위한 필수품인 외장 GPS 안테나를 아이로드 T10, V9s2, A9 구매시 무료 증정하고 있으며 기존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오는 5일 오후 2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외장형 GPS 안테나 무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