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BS, 잉크젯 복합기 ‘E569’로 에누리 히트브랜드 수상
상태바
CKBS, 잉크젯 복합기 ‘E569’로 에누리 히트브랜드 수상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7.04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하 CKBS)이 이코노믹잉크 E569로 복합기 부문에서 2016년 상반기 ‘에누리 히트브랜드’를 수상했다.

캐논 E569는 가격경쟁 비교 사이트인 에누리닷컴에서 실시한 2016년 상반기 에누리 히트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 CKBS가 이코노믹잉크 E569로 복합기 부문에서 2016년 상반기 ‘에누리 히트브랜드’를 수상했다.

에누리닷컴에 따르면 캐논 잉크젯 복합기 E569는 상반기 동안 복합기 부문 안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온라인 소비자들의 관심도와 더불어 만족도가 높았던 점이 히트브랜드 제품으로 선정된 주요인으로 꼽힌다.

에누리 히트브랜드는 올 상반기 동안의 판매 실적을 통해 컴퓨터, 가전, 디지털, 라이프 등 4가지 분야에서 60개 부문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에누리 히트브랜드는 에누리닷컴의 내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CM)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서 결정됐다.

10만원 초반대 저렴한 가격의 E569는 유지 비용에서도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 알뜰형 복합기로 인기를 끌고 있다. 와이파이(Wi-Fi)까지 가능한 스마트 기능으로 구글 클라우드 프린트 지원도 받을 수 있다. 또 빠른 프론트(Fast Front) 기능으로 누구나 손쉽게 잉크교체나 용지 보충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E569는 에누리 히트브랜드 선정에 따라 에누리닷컴에서 제공하는 공식 엠블럼 사용 권한을 가지게 됐다. 또 에누리 가격비교 웹사이트, 모바일 앱 등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