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메탈릭 프리미엄 토스터 출시
상태바
테팔, 메탈릭 프리미엄 토스터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7.04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이 전면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테팔 메탈릭 프리미엄 토스터’를 출시한다.

▲ 테팔이 메탈릭 프리미엄 토스터를 출시한다.

테팔 메탈릭 프리미엄 토스터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에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된 제품으로, 외관 디자인은 물론 제품의 실용적인 측면까지 세심하게 고려해 설계됐다.

무엇보다도 전면이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만들어져,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을 자랑하며 주방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지 방지용 뚜껑부터 세심한 버튼 하나까지 모두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됐다.

기존의 토스터기가 식빵을 굽는 역할에 충실했다면, 테팔 메탈릭 프리미엄 토스터는 빵 투입구 자체가 3.8cm로 일반 토스터기보다 넓어 얇은 식빵부터 두꺼운 베이글까지 다양한 종류의 빵을 조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토스터기 자체에 별도의 베이글 전용 기능이 내장돼 있어 버튼 하나만으로 맛있는 베이글을 준비할 수 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할 경우 안 쪽에 있는 열선만 작동되므로, 베이글의 겉은 촉촉하게 안은 바삭하게 구워진다.

또 굽기 온도가 6단계로 세분화돼있어 간단히 빵을 데우거나 기호에 따라 촉촉하거나 바삭하게 빵의 식감을 조절할 수 있고 제품을 위생적으로 사용 및 보관할 수 있도록 별도의 먼지 방지 뚜껑과 분리형 빵 부스러기 받침대도 제공된다.

이 제품은 전국의 백화점, 할인점, 가전양판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