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에어비앤비로 세계 도시 탐방 / 네이버후즈 ‘방콕’ 편
상태바
에어비앤비로 세계 도시 탐방 / 네이버후즈 ‘방콕’ 편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0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설립된 '에어비앤비(Airbnb)'는 전세계에 독특한 숙소를 가진 사람들과 숙박할 곳을 찾는 사람들을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연결해 주는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티 장터, 즉 숙박 공유 업체다.

개인의 집과 공간을 서로 나눈다는 점에서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에어비앤비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일반 호텔이나 모텔 등의 기존 숙박 시설에서 벗어나 현지인의 삶과 경험을 하고 싶은 사용자들이 많이 이용을 한다. 이러한 현지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에어비앤비에서는 네이버후즈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에어비앤비 네이버후즈에는 현재 전세계 15개의 인기 관광 도시가 소개돼 있는데 세계 방방곡곡의 동네들을 경험하기 위한 최고의 가이드가 되고 있다. 멋진 사진과 현지인들의 가이드 등의 실용적인 정보가 담겨있어 여행객들은 자신의 취향과 여행 스타일에 가장 맞는 동네를 탐색해 숙박시설을 예약할 수 있다.

태국 방콕에는 현재 19개 동네에 걸쳐 500곳의 숙박 시설이 등록돼 있다. 테마 별로 분류돼 있는 숙박 시설을 통해 국내 관광객들이 방콕을 현지인처럼 즐기며 자신의 여행 스타일과 맞는 맞춤형의 보다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됐다.


방콕 인기 숙소 소개 

시암 지역

방콕의 시암 지구에 위치한 숙소로 방콕 시내의 역동적이고 활기찬 기운을 느낄 수 있다. 5성급 호텔 못지않게 꾸며진 아파트다. 바쁘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좋아하고 쇼핑과 예술을 즐기는 사람이면 이 지역의 숙소를 잡는 것을 추천.(숙소 링크: www.airbnb.co.kr/rooms/342830)


아리 지역

아리 지역의 숙소로 관광객들이 북적거리는 곳에서 벗어나 현지인의 삶을 느끼기에 적합한 곳이다. 현지인들이 먹는 길거리 음식과 문화, 라이프스타일을 느끼기에 충분한 곳이다.

아리는 전통과 새로운 것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동네로 끊임없이 인기가 올라가고 지역이다. 아름답게 페인트칠이 돼 있는 까페에서 다양한 직종에 종사하고 사람들의 모습들을 보고 싶다면 아리 지역 추천.(숙소 링크: www.airbnb.co.kr/rooms/40806)


한편 방콕의 보다 많은 동네에서 보다 많은 숙소는 www.airbnb.co.kr/locations/bangkok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