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크윈, 차량번호 식별 전용 카메라 SCR-735 출시
상태바
삼성테크윈, 차량번호 식별 전용 카메라 SCR-735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09.09.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저조도 0Lux, 어둠 속에서도 또렷하게 관찰
삼성테크윈(www.samsungcctv.co.kr)은 24시간 차량 번호 식별 전용 카메라 SCR-735를 9월 출시하였다. SCR-735는 야간에 진입하는 차량의 라이트에 상관없이 자체 내장된 고성능 LED를 통해 20m 내의 움직이는 피사체를 선명하고 또렷한 영상으로 완벽하게 식별할 수 있어, 출입 차량의 번호를 확실하게 구분할 수 있는 번호 식별 감시카메라이다.

삼성테크윈의 독자 개발 칩셋 SVⅣ를 탑재하여 560TV본의 선명한 화질을 선보이는 SCR-735는 120개의 IR LED가 카메라의 전자 셔터와 동기하여 On/Off를 자동으로 제어하는 펄스방식으로 일반적인 연속 점등 방식의 IR LED 카메라 대비 약 10배 밝은 밝기를 구현하며, 눈부심도 적어 야간 차량번호 식별 시 그 진가를 발휘한다.

또한, 카메라에 내장된 10배 줌(5~50mm) 가변렌즈와 디지털 줌이 결합하여 최대 100배 확대가 가능하며, 설치 환경에 맞게 화각 조절이 자유로워 광범위한 장소에 설치 가능할 뿐만 아니라, IP 66 방진·방수 규격 획득 및 펄스 방식 고성능 LED 채용으로 우천 시에도 우수한 번호 식별 능력을 구현한다.



뛰어난 설치 편의성도 눈 여겨 볼 장점이다. 기존에는 차량번호 식별을 위해 카메라, 렌즈, 라이트, 하우징을 별도 구매하여 시공해야 했지만 SCR-735는 카메라+렌즈+LED+하우징 일체형으로 시공이 매우 편리하다.

삼성테크윈은 차량 번호 식별 전용 카메라 SCR-735의 출시로 아파트 및 빌딩 출입관리, 외곽도로 방범 등에서 뛰어난 감시 성능을 발휘하여 사고 발생 시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어 수요가 높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삼성테크윈의 신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samsungcctv. co.kr나 031-740-8132~6으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김현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