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환경 변화와 KT그룹의 성장방향을 토대로 고객의 잠재적 니즈까지 선제적으로 발굴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구매경험을 창출함으로써 고객과 구성원의 행복한 삶을 실현하고 그룹의 발전을 선도한다'로 기업이 존재하는 근본적인 이유인 미션을 정의했다.
또한 전 임직원의 행동규범인 핵심가치로 '소통, 혁신, 열정'으로 재정립해 고객중심의 소통과 이해관계자와의 열린 소통, 고객 구매경험 혁신 및 일하는 방식과 프로세스의 혁신, 근성과 열정으로 주어진 목표를 반드시 달성하는 자발적이고 활력 넘치는 기업문화 창출을 다짐했다.
특히 새로운 비전 슬로건인 '2020 밸류 업(Value-up) M&S 2.0'은 2020년까지 기업가치, 고객가치, 사원가치를 업그레이드해 양적으로 회사규모를 2배 이상 성장시키고 질적으로도 새로운 모습으로 한 단계 버전업한다는 강한 미래상을 표현하고 있다.
정두수 KT M&S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소통(통), 혁신(신), 열정(혼)의 문화를 기반으로 모든 고객에게 차별화된 구매경험과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종합 유통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전 임직원이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 추진에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T M&S는 2007년 KTF의 통신유통 자회사로 출범해 2012년 말 기준 매출 1조원 달성, 370만의 유무선 가입자 확보, 500여개의 판매·CS 접점 구축 등 비약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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