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크윈, 고해상도 메가픽셀 네트워크 카메라 SNC-1300 출시
상태바
삼성테크윈, 고해상도 메가픽셀 네트워크 카메라 SNC-1300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09.09.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명함이 다르다!
삼성테크윈(www.samsungipolis.co.kr)은 1.3 메가픽셀 센서를 내장한 고해상도 메가픽셀 카메라 SNC-1300을 9월 출시하였다. SNC-1300은 1.3 메가픽셀 센서를 내장하여 최대 1,280X960P의 고해상도 영상을 20fps 실시간 전송하며, 뛰어난 해상도를 바탕으로 피사체 식별에 있어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여 정확한 감시가 요구되는 모든 환경에서 최적의 네트워크 영상 감시 솔루션을 제공한다.

SNC-1300은 프로그레시브 스캔(Progressive Scan) CCD 센서를 탑재하여 동작의 흐림이나 번짐 현상이 없는 뛰어난 품질의 고감도 영상을 구현할 수 있으며, 높은 데이터 압축률과 선명한 화질을 동시에 구현하는 독자적인 MPEG-4 / JPEG 듀얼 코덱 기술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최대 4가지 다양한 영상의 멀티스트림 기능을 지원하여 사용자 환경에 적합한 최적의 영상 전송이 가능하다.

또한, SNC-1300에 제공되는 64채널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SVM-S1은 삼성테크윈의 네트워크 제품을 통합 운영할 수 있는 CMS로 PTZ 제어 및 다양한 이벤트, 지도 이미지를 바탕으로 한 편리한 영상감시를 통해 효율적인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 구축을 지원한다.


                                     

다양한 부가기능도 눈에 띄는 장점이다. SNC-1300은 PoE(Power over Ethernet) 기능 지원으로 배선 설계의 단순화 및 설치비 감소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양방향 오디오 기능으로 원격지에서도 현장의 음성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SD 메모리 카드 슬롯을 장착하여 Event 발생 시, 영상의 저장 및 백업이 가능하다.

삼성테크윈은 고해상도/고감도 영상 출력이 가능한 메가픽셀 카메라 SNC-1300의 출시로 고도의 영상감시가 필요한 모든 수요처에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아날로그 감시 시장에 이어 네트워크 감시 시장에서도 확고한 No.1의 입지를 다질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테크윈의 신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samsungipolis.co.kr나 031-740-8132~6으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김현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