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IFSEC 2016’ 참가…와이즈넷 시리즈·SSM 등 전시
상태바
한화테크윈, ‘IFSEC 2016’ 참가…와이즈넷 시리즈·SSM 등 전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6.2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테크윈이 ISC, ASIS와 함께 해외 3대 시큐리티 전시회로 손꼽히는 ‘IFSEC 2016’ 전시회에 참가했다.

이번 IFSEC 전시회는 영국 런던에서 21일부터 23일까지 개최됐다. IFSEC 전시회는 해마다 글로벌 시큐리티 기업들이 모여 최신 보안제품 및 솔루션을 선보이는 전시회로 올해도 영상감시를 비롯한 출입통제, 바이오 및 다양한 시큐리티 솔루션 제품들이 전시됐다.

한화테크윈은 이번 IFSEC 전시회에서 4K 초고해상도 라인업 와이즈넷 P 시리즈 및 아날로그 HD 라인업인 와이즈넷 HD+ 시리즈 등과 함께 통합관리 소프트웨어인 SSM도 선보였다.

SSM은 설치 환경에 따라 중소형에서 대형까지 다양한 환경에 맞게 최적의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으며 침입탐지 및 출입통제 시스템 등 3rd party 장비들과도 유연하게 연동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한화테크윈은 이번 전시회에서 독자 개발한 와이즈스트림(WiseStream) 기술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와이즈스트림은 영상 대역폭 및 저장용량을 줄여 네트워크상에서 영상을 효율적으로 전송하는 기술로 비용 절감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주요 제품 라인업 소개 외에도 뱅킹, 도시감시, 교통 등의 주요 버티컬 존을 별도로 마련해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소개했다.

한화테크윈은 이번 IFSEC 전시회에 대규모로 참가하며 이를 글로벌 시장을 이끌어 갈 핵심 기업으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고 국내 No.1은 물론 활발한 해외 시장 공략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도 더욱 단단히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