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시큐리티, 모바일 보안 평가 AV-테스트 전영역 만점 기록
상태바
360시큐리티, 모바일 보안 평가 AV-테스트 전영역 만점 기록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6.2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0시큐리티가 AV-테스트(TEST)에서 종합점수 만점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평가는 전 세계 모바일 보안 백신을 대상으로 악성코드 탐지율(Protection), 기기 성능 영향(Usability), 추가기능(Features) 3가지 영역으로 진행됐다.

360시큐리티는 실시간 악성코드 탐지와 지난 4주 내 발견된 3521개의 악성코드 샘플 진단 테스트에서 100% 진단율을 기록해 ‘탐지율(Protection)’ 만점을 받았다. 만점을 기록한 360시큐리티의 보안 엔진은 QVM(Qihoo Support Vector Machine)으로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악성코드를 감지 및 인식할 수 있는 독자적인 기술이다.

특히 오진 여부 및 기기 속도 등 모바일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는 ‘사용성(Usability)’과 도난방지나 스팸 방지 등 추가기능을 평가하는 ‘부가기능(Features)’에서도 추가 점수를 받아 사용편의 면에서도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쉬신(Xuxin) 360시큐리티 최고 기술 책임자는 “AV-테스트 만점을 기록하며 글로벌 모바일 백신으로서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360시큐리티의 백신 엔진은 실시간 빅데이터 분석과 학습능력을 보유한 인공지능을 토대로 새로운 악성코드를 탐지 및 대응해 전 세계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전세계 3억명 이상이 사용하는 글로벌 모바일 백신 360시큐리티는 96개 국가에서 다운로드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올인원 보안 앱이다. 스마트폰 등의 모바일 기기 보안과 성능 최적화를 위한 ▲안티바이러스 ▲부스트 ▲청소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