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LED 드라이버 애플리케이션 부하 스위치용 저온저항 N채널 MOSFET 출시
상태바
도시바, LED 드라이버 애플리케이션 부하 스위치용 저온저항 N채널 MOSFET 출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6.2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바가 자동차 계기판과 헤드라이트, LED TV 백라이트를 포함해 LED 드라이버 애플리케이션 부하 스위치용 N-채널 MOSFET(N-channel MOSFET) 소형 패키지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낮은 온저항(on-resistance)용 동급 최고 모델이다. 신제품은 오늘부터 출시된다.

절전형 LED 사용이 증가하면서 LED 드라이버용 스위치로 사용되는 N-채널 MOSFET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다. 이런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도시바는 업계 최고의 낮은 온저항 MOSFET 소형 패키지 2개를 60V ‘SSM3K341R’과 100V ‘SSM3K361R’의 제품 라인업에 추가했다.

신제품은 도시바의 이전 제품에 비해 턴온 손실(turn-on loss)로 인한 방열을 약 65% 감축해준다. MOSFET은 SOT-23F 소형 편납 패키지를 이용해 방열은 동일한 수준을 유지하되 기존 SOT-89 패키지에 비해 풋프린트를 약 64% 감축시킨다. 이 제품은 차량용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AEC-Q101 인증을 취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