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3 18:19 (금)
안랩, 별도 솔루션 구축 필요없는 이메일 랜섬웨어 보안 출시
상태바
안랩, 별도 솔루션 구축 필요없는 이메일 랜섬웨어 보안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6.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이 첨부파일 악성여부 확인 및 이메일 본문 내 URL점검 등 이메일 보안을 클라우드 기반의 ‘SECaaS(Security as a Service)’ 형태로 제공하는 ‘이메일 랜섬웨어 보안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메일 첨부파일 악성여부 확인 및 차단 ▲이메일 본문 내 URL 점검 ▲스팸메일 차단 ▲보안 현황 시각화 대시보드 ▲차단 및 탐지 현황 주/월간 보고서 등 전문적인 이메일 보안을 ‘SECaaS(Security as a Service)’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안랩이 보유하고 있는 전문적 보안 인프라를 활용하는 방식의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이며 별도의 이메일 보안 솔루션 구매나 설치가 필요없어 적은 비용으로 전문적인 이메일 보안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방인구 안랩 서비스사업부 상무는 “이메일은 랜섬웨어나 APT 공격 등 다양한 보안위협이 시작되는 주요 경로"라며, "안랩의 이번 서비스가 장비 구매 등으로 이메일 보안 실행이 어려웠던 중/소규모 기업의 보안 수준 향상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안랩은 이번 ‘이메일 랜섬웨어 보안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신청자에 한해 해당 서비스를 무료로 1개월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신청은 안랩의 영업대표 또는 이벤트 전용 이메일(mssevent@ahnlab.com)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