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칸 라이언즈’서 자세 제품 위용을 드러내다
상태바
삼성전자, ‘칸 라이언즈’서 자세 제품 위용을 드러내다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6.2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25일(현지시간)까지 프랑스 칸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고 권위의 국제 광고제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2016)’ 메인 행사장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오픈하고 ‘갤럭시 S7’과 가상현실 헤드셋 ‘기어 VR’을 전세계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소개한다.

▲ ‘칸 라이언즈’가 개최되는 프랑스 칸 시내에 자리잡은 ‘기어 VR’ 옥외 광고

 

▲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관람객들이 ‘갤럭시 S7’의 방수 방진 기능을 활용해 물고기 잡기 체험을 하는 모습

 

▲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관람객이 가상 현실 헤드셋 ‘기어 VR’을 체험하는 모습

 

▲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관람객이 ‘갤럭시 S7’과 ‘기어 핏2’를 체험하는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