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시그니처’ 구입 VIP고객 초청 뮤지컬 공연 제공
상태바
LG전자, ‘LG 시그니처’ 구입 VIP고객 초청 뮤지컬 공연 제공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6.22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초(超)프리미엄 ‘LG SIGNATURE(LG 시그니처)’를 구입한 VIP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를 구입한 VIP 고객 중 200명을 초청해 7월3일까지 LG 아트센터에서 선보이는 댄스 뮤지컬 ‘잠자는 숲 속의 미녀’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VIP 고객들을 위한 전용 음료 서비스와 휴식 공간도 제공한다.

LG전자는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올레드 TV, 냉장고, 세탁기,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를 체험할 수 있는 단독 부스를 마련해 LG 시그니처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 LG전자가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구입 고객 200명을 초청해 뮤지컬 공연을 제공하는 VIP 마케팅을 진행한다. 서울 강남구 논현로에 위치한 LG 아트센터에서 관람객들이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둘러보고 있다.

이 공연은 혁신적인 안무가인 ‘매튜 본(Matthew Vaughn)’이 고전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영국과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아시아 지역 공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지난달 강수진 국립발레단 단장 겸 예술감독과 함께 LG 시그니처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가전이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구매 고객들을 위해 배송, 설치, 사후 서비스 등에 명장들로 구성한 전담 인력을 운영하고 있다. 명장들이 제공하는 최고의 서비스는 VIP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은 “제품의 본질적 가치는 물론 배송, 설치, 사후 서비스, 고객 관리에서도 LG 시그니처의 초프리미엄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VIP 마케팅에 집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