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스토어’ 1호점 공식 오픈…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제이씨현스토어’ 1호점 공식 오픈…할인 행사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6.21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JI 제품 체험·구매·A/S 등 제공

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이 7월1일 서울시 충정로에 제이씨현 DJI 공식 인증 딜러 스토어 1호점(제이씨현 스토어)을 공식 오픈한다.

▲ 서울시 충정로에 제이씨현 DJI 공식 인증 딜러 스토어 1호점이 공식 오픈한다.

제이씨현 스토어는 제품판매를 비롯해 제품전시공간, 고객 체험공간, 카페 커뮤니티 공간, A/S 센터 등으로 구성되며 DJI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장소로 항공 촬영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높이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스토어 내에는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질문에 응대할 수 있는 전문가가 상주해 언제든지 전문적인 제품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 스토어 내에서 제품을 구매할 시 비행교육 및 촬영교육이 무료로 제공되며, 제이씨현 맴버스 클럽에 가입 시 무료 항공 촬영 세미나, 드론교육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제이씨현시스템은 수리센터를 용산 서비스 센터와 충정로 서비스 센터로 나눠 용산 서비스센터에서는 택배 접수 위주로 진행하며, 충정로에 위치한 제이씨현 스토어에서는 제이씨현시스템 유통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용산 서비스 센터에서는 타사 DJI 제품 구매자들에게도 조건부 유·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이씨현은 오픈기념행사로 7월1과 2일 이틀간 특별한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문자는 전제품(팬텀4, M600, 로닌-MX 제외)을 1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 오즈모 구매 시 10%할인과 더불어 추가 배터리 2개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